본문 바로가기
라온양식

라온양식 :: [신학기 활동] 만 5~6살 반 '나의 자화상을 그려요' 도안

by 라온 RAON 2023.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오늘 공유해 볼 도안은 3월에 신학기 활동으로 활용할 수 있는 '나의 자화상을 그려요' 활동지입니다 (:

만 5세, 6세 아이들 활동으로 적합할 것 같아요!

 

무료 활동지이지만, 파일을 열기 위해서는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파일 비밀번호 얻는 방법은 포스팅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 

참고로, 비밀번호 얻는 방법을 알면, 이미 공유한 도안들 + 앞으로 공유되는 도안의 비밀번호도 알 수 있답니다!

 

 

 

'나의 자화상을 그려요' 전체 도안 보기

 

 

신학기에 자화상을 그려요 미술 활동을 하고 그림을 보여주면서 자기소개를 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

 

 

우리 아이들에게 '자화상'이라는 단어가 어려울 수 있겠죠?

그래서 상단에는 '자화상'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뜻을 써넣었어요. 

그 밑에는 이름 칸을 넣었어요 (: 

 

[파일 다운로드]

 

 

 

라온양식_자화상을그려요_도안.pptx
1.23MB

 

[라온양식 도안 다운로드 + 비밀번호 얻는 쉬운 방법]
1. 카카오톡에서 '라온양식' 채널을 추가한다.
2. 채널 게시물에서 해당 도안 게시물을 찾는다.
3. 첫 번째 댓글에서 도안의 비밀번호를 찾는다.
4. 파일에 비밀번호를 복사 붙여 넣기 하면 끝!

[라온양식 도안사용 시 주의사항]

※ 해당 도안의 상업적 사용 / 무단 수정 / 무단 배포  법적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라온양식 :: [신학기 활동] 만 5~6살 반 '나의 자화상을 그려요' 도안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오늘 공유해 볼 도안은 3월에 신학기 활동으로 활용할 수 있는 '나의 자화상을 그려요' 활동지입니다 (: 만 5세, 6세 아이들 활동으로 적합할 것 같아요! 무료 활동지이지

laflorperenne.tistory.com

 

Copyright 2023. RA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