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NCT 오일 넣은 방탄커피 한 잔 마시고 소미핏 중둔근 + 복근 + 내전근 운동

by 라온 RAON 2021. 12. 3.
반응형


오늘 장을 보러 신랑과 집 근처 칠레의 ‘줌보(Jumbo)’라는 슈퍼마켓에 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유기농, 채식주의자 코너를 둘러보았는데요. 요즘 칠레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인지 슈퍼마켓의 유기농, 채식 코너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네요.

여하튼 제가 좋아하는 유기농 코너를 둘러보다가 NCT 오일을 발견했습니다. 약 2년 전부터 방탄커피에 관심이 있어 칠레에서 NCT 오일을 찾아보았으나 찾지를 못했거든요. 오늘 발견하고 얼마나 반갑던지요.

250 ml의 귀여운 용량이지만 1만 페소가 넘는 만만치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요즘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불을 지피고 있는지라 집으로 모시고 왔네요. 😄

NCT 오일 보자마자 방탄커피를 다시 만들어야 생각이 들어서 커피 원두랑 유기농 가염 버터도 사 왔네요.



콜롬비아 원두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실 때 맛이 균형적이면서도 신맛이 나는 커피를 좋아하거든요. 커피 포장지의 설명을 보니 이 원두는 부드러운 단맛이 있고 중간 정도의 산미를 가졌다고 하네요.



NCT 오일입니다. 250 ml 용량에 가격은 만 페소 조금 넘었습니다. 수입품인가 싶었는데 칠레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네요.



용기에 버터 한 스푼, NCT 오일 작은 한 스푼 넣고 뜨거운 물, 내린 커피 1샷을 부어 도깨비방망이로 섞어주었습니다. 커피 위로 부드러운 거품이 생기면 성공이라고 합니다. ☺️👍🏻

약간의 시나몬을 뿌려 마셨는데 오일 맛은 전혀 나지 않네요. 버터 덕분에 고소합니다. 라떼보다는 가벼우면서도 풍미가 있는 맛이네요. 저는 아침 식사를 하지 않는데 아침에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점심 먹고 두 시간 정도 지난 후 방탄커피를 마셨습니다. 커피를 마시고 유튜브 소미핏 채널의 세 가지 운동 영상으로 운동을 했습니다.



저는 소미핏 채널의 중둔근, 내전근, 복근, 그리고 팔뚝 운동 이 네 가지 운동을 주로 합니다. 소미핏 채널로 운동 시작한 지는 한 달 정도 됐는데요, 효과가 으마으마합니다. ❤️‍🔥

소미핏 채널의 장점은 운동할 때 집중해야 하는 자극 부위를 잘 짚어준다는 것이에요.

게다가, 운동 시간은 짧은데 자극이 제대로라서 운동 끝나면 운동 부위가 터질 것 같아요... 😂 운동이 제대로 됐다는 뜻이겠죠?

일주일에 중둔근 3~4회, 내전근 2~3회, 팔뚝 2~3회, 복근 2~3회 운동하고 있습니다. 몸무게는 안 재서 모르겠지만 눈바디가 많이 변했어요.

팔뚝살, 허벅지 살 빠졌고 팔뚝, 다리, 엉덩이에 탄력이 생겼어요. 운동 시작하고 일주일 후부터 몸매에 자신감 생겨서 레깅스 입거나 딱 붙는 원피스를 입기 시작했습니다 🥰

소미핏 운동 넘넘 좋아요. 운동할 때 진짜 힘든데 운동 후에 변하는 내 몸이 좋아서 끊을 수가 없습니다. 중독된 것 같아요 🤣💪🏻